Skip to content




영어입문자들을 위한 발성영어

2013.11.14 15:28

정인석발성언어 조회 수:1223 추천:1

영어 입문자들은 영어가 언어인지 우리 국어나 사회과목처럼 하나의 과목인지 구분을 잘 못합니다. 영어는 대표적으로 미국이나 영국의 모국어로 언어입니다. 미국이나 영국 사람들에게 영어를 암기하였지 질문을 하면 암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리도 우리들 자신에게 우리말을 암기하였는지 질문을 하면 아무도 암기하지 않고 그냥 따라하다보니 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영어 발음도 잘 안 되고 암기는 더더욱 잘 안 됩니다. 이런 현실임에도 학교 선생님들이나 학원 강사들은 암기위주로 철저히 가르치려고 안간힘을 씁니다. 이렇게 공부를 한 학생들이 정신병자가 안 되었는 것이 이상할 정도입니다.

영어도 언어이므로 우리말처름 음가부터 체득이 되어야 합니다. 이런 체득을 하면 영어도 우리말처럼 단어암기, 문법, 독해 공부를 별도로 하지 않고 영어를 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체둑이 되면 죽을 때까지 잊어버리지 않고 우리말처럼 책, 신문도 읽고,영화도 보고, TOEIC/TOEFL 등에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A,b, c 알파벳을 몰라도 영어를 자유자재로 유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한 사람들은 "영어 한풀이 2"를 구입하셔서 정독을 하고 인터넷 www.jisenglish.com에 들어 와서 동영상을 보면 금방 알게 됩니다. 영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제 힘 내시고 한번 도전 해 보십시요. 이것은 절대로 광고성 글이 아닙니다.
 
전세계 모든 언어는 공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미국대학협의회에서 한국 유학생 중에 44%가 학업도중에 포기하고 귀국하는 보고서도 얼마전 조선일보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렇게 중도포기하는 학생들은 영어를 암기로 공부한 결과입니다.
이것은  영어가 체득이 되지 않아 영어공부도 별도로 하고 본과목도 공부해야 하니 두뇌의 용량 초과로 어디 견딜수 없는 것이 우리들의 현실이자 체질입니다.
 
미국인들은 영어가 체득이 되어 별도로 영어공부를 하지 않고 바로 전공만 공부하면 되는데 우리는 이중고, 삼중고를 치러는 것입니다. 이렇게 고생을 해도 영어가 되면 다행인데 결국은 실패합니다.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체득이기 때문에 유학생활을 아무리 오래동안 해도 체득은 안 됩니다. 또 본과목인 공부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즉 공부와 체득은 완전히 다른 것으로 공부를 열심히 잘 한다고 해도 영어의 언어는 되지 않습니다. 수년간 외국 유학가서
박사 학위를 따 와도 그 나라의 언어는 자유롭지 못합니다.
 
또한, 미국에서 8-10년 가까이 박사학위를 따려고 공부한 박사님들도 영어가 되지 않고 어떻게 해서 겨우 공부하여 석, 박사 학위만 따오는  것이 현실입니다.
 
미국 학제는 소수민족에게는 영어가 잘 안 되고 학점이 모자라도 인정해 주는 학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학제로 학위를 땁니다. 이런 학위는 만일 미국 국민이라면 회사나 겨우 다닐까 대학교수는 꿈도 못꾸는 반박사 학위입니다.
 
이런제도를 만든 것은 외국인을 위한 제도이지만 이런 제도로 미국대학들은 방학 때 기숙사 학생들를 모두 몰아내고 외국에서 수많은 학생들이나 어학 연수생들에게 본국 학생들의 학비보다 3곱~10곱이나 되는 비싼 학비를 받기 위해서 이런 제도를 운영합니다.
 
이 돈으로 1년 학교 운영비가 빠지는 것으로 돈을 소중하게 여기는 미국대학으로서는 혈안이 될 만큼 외국 연수생들을 자신들의 대학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유치 작업을 하느라 대단히 열성적입니다.
 
그렇다고 영어가 되는냐하면 그렇치 않습니다. 영어는 언어이기 때문에 체득 이외에는 방법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괜히 외국학교에 돈을 마구 쏟아붓는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영어체득의 메카인 발성영어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것으로 체득된  한국 사람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알려 이제는 더 이상 영어 때문에 생고생 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이글을 올립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발성언어는 영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언어도 동시에 체득됩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본연구소 상담 전화로 전화 하시면 창안자 정인석 교수 및 100% 체득 상담자께서 친절히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 685-10
정인석 전세계 언어 동시 통역 연구소  
대표자 : 정성영  Tel : 010-9825-9777  
E-mail : vocalenglish@naver.com  |  사업자 등록번호 : 156-13-01199 

본  영상 컨텐츠의 모든 권리는 정인석 전세계 언어 동시 통역 연구소에 있습니다. copyrightⓒ JisEnglish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Paul Ki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